의뢰절차
PIA탐정활동
관련장비
관련자격증
 

망원경은 먼거리의 사람이나 물건을 관찰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야간투시경은 어두운 밤에 전자광학 기술을 이용하여 인간의 눈으로는 전혀 볼 수 없는 깜깜한 상태에서도 사람이나 물건을 관찰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볼펜처럼 글을 쓸수있고 일단 작동시키면 그 방의 대화는 약 1.6킬로미터까지 깨끗한 음질로 수신기에 보내진다.
일단 이 펜을 방에 놓고 나오면, 이펜은 상대의 은밀한 대화를 전해주는 이상적인 수단이 된다.

사람눈에 보이지 않는 주파수의 레이저를 사용하여 100미터 이상 떨어진 방에서 하는 대화를 닫힌 창문을 통해서 도청할 수 있다.
작동 원리는 송신기가 도청 할 방의 창문에 적외선을 발사하고, 유리창에 반사된 적외선은 적외선 수신 장치로 수신해서 음성신호로 바꾸고 이퀄라이저를 통해 잡음을 제거 하는 것이다. 유리창에 반사된 적외선은 방안에서 나는 소리에 의한 공기의 떨림을 반영하기 때문에 도청이 가능한 것이다.

위장형카메라, 몰래핀홀카메라등을 100% 발견하고 숨겨진 카메라의 전원작동유무와 상관없이 검색할 수 있는 장비입니다.

주야간 사용시 최대 500M 원거리에서 살아있는 물체를 감지하는 장비로 야외사용시 기기를 좌우로 서서히 검색하면 내장된컴퓨터칩이 기기에서 발사된 열적외선 AUTOSCAN을 통하여 주변대기온도와 1도 이상차이가 나는 곳을 붉은 Bargraph로 나타내주며 온도차이가 심할수록 붉은 Bargraph가 높게 나타남으로 목표물의 방향을 알수있음. 숲속에 물체가 숨어 있어도 정확히 포착할 수 있으며 산악, 들판에서 사람및 동물의 정확한 위치파악으로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서 입력되는 사물의 영상과 마이크에서 입력되는 음성을 디지털화하여 압축, 저장, 검색, 출력 및 전송 할 수 있는 초소형 디지털 녹화 시스템으로 기존의 아날로그 CCTV와 DVR의 기능을 모두 갖춘 차세대 첨단 시스템이다. 또한 충전용 배터리를 사용하여 외부전원이 필요 없으며, 영상, 음성을 무선으로 전송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입니다.
 
 
☎ 02)775-8801~2      Fax 02)734-8803      E메일 kspia11@hanmail.net
서울특별시 종로구 견지동 110-32 우정에쉐르 3층      대표이사 : 하 금 석
사업자등록번호 : 101-81-80795       통신판매 : 제2008-서울종로-0965호
Copyright ⓒ 한국에스피아이연합회.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접속현황
오늘방문자:   2명
전체방문자:   240609명